이번주 목요일 집 주변에서 공사를 하더니 갑자기 TV가 안나오더군요.
유선 케이블인데 자동채널검색해도 신호 자체가 안잡히더군요.
그래서 단선이되거나 무슨 문제가 있나 싶어 티브로드에 문의를 했더니 가입자 정보가 없어서 도움을 줄 수 없다고합니다.
합병되기 전에는 중부방송 이라는 이름으로 합병된 후로는 SKB (구 티브로드)로 매달 자동이체 요금이 출금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합병되면서 DB가 손실된거 아니냐하니 그런일은 없다고 하네요.
답답해서 사무실 위치 물어보니 티브로드는 사무실이 없고 유선상으로 고객상담만 하는 회사라고 하더군요.
몇시간을 통화해도 계속 같은 말만 반복..
가입하지 않았다면 지금까지 티비가 나올리도
매달 돈이 출금되지도 않았을텐데..
가입자 확인이 되지않는다고 그 어떤 조치도 취해줄 수 없다하니
어쩔 수 없이 은행에서 자동이체 해지나 계좌를 바꿔야하나 싶네요..
중부방송 티브로드
2020. 11. 28. 21:58